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자몽허니맛 홍삼 먹어봤니?…‘정관장 활기력 JOY’ 출시
KGC인삼공사, ‘정관장 활기력 JOY’ 출시
‘활기력’에 자몽농축액·벌꿀 더한 드링크
정관장 활기력. [KGC 인삼공사 제공]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KGC인삼공사가 건강과 즐거운 맛을 동시에 선사하는 ‘정관장 활기력 JOY’를 출시했다.

‘정관장 활기력 JOY’는 정관장의 대표 앰플형 드링크인 ‘활기력’에 자몽농축액과 벌꿀로 맛을 더한 자몽허니맛 홍삼제품이다.

기존 ‘활기력’에 카페음료나 과일청 등으로 20~30대에게 사랑받아온 자몽허니맛을 더해 상큼한 풍미를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정관장 활기력 JOY’는 6년근 홍삼농축액에 생강, 대추, 구기자, 오미자, 황기 등 전통 소재와 비타민, 아르지닌, 타우린까지 한 병에 담았다. 한 손에 잡히는 앰플형으로 학교, 사무실, 체육관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정관장 활기력’은 간편함과 재미요소를 중시하는 MZ세대 사이에서 건강 선물 아이템으로 떠오르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정관장 활기력’의 최근 3년간(2019~2021년) 연평균 매출성장률은 44%를 기록, 지난해 한해에만 400억원의 매출액을 달성했다. 활기력의 온라인 판매량 중 20~30대 고객 비중은 약 60%이다.

KGC인삼공사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활기력 에너지박스’, 면세 전용 ‘활기력 에너지케리어’를 출시한데 이어 자몽허니맛의 ‘활기력 JOY’까지 선보이며 20~30대를 타깃으로 한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채웅식 KGC인삼공사 브랜드부장은 “수십 번의 관능 테스트를 거친 끝에 홍삼과 자몽허니 사이 최적의 비율을 찾아낼 수 있었다”라며 “이번 신제품은 상큼한 자몽허니맛으로 홍삼 입문자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hop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