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NH농협손보, 비대면 전용 다이렉트종합보험 출시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NH농협손해보험은 비대면 전용 (무)NH다이렉트종합보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상품은 암, 심장, 뇌혈관 등 3대 질환은 물론 수술비, 진단비, 입원비 및 운전자 보장까지 한 번에 가입할 수 있다. 자유설계방식 외에도 ▷실속플랜 ▷암뇌심집중플랜 ▷상해집중플랜 등 3가지 플랜이 제공되어 고객의 기호에 따라 선택가입도 가능하다.

또한,‘「고객 맞춤형 자동 설계’기능을 통해 보험 가입 편의성도 향상됐다. 농협손보의 비대면 셀프보장분석 서비스와 연계하여 맞춤형 담보 및 가입한도가 자동추천 된다.

특히 네비게이션 기능이 새롭게 도입돼 설계시 제공되는 네비게이션 영역을 통해 가입 절차 도중 자유로운 단계 이동, 입력정보 수정 등이 가능하도록 한 것도 이 상품의 특징이다.

이 상품은 비대면 전용 보험으로 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해 오프라인 대비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다. 가입 연령은 만19세부터 70세까지이며,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한편, 농협손보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NH다이렉트종합보험의 보험료 계산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NH멤버스 포인트 및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

coo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