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제 ‘김장 시즌’…전자랜드, 김치냉장고 프로모션 진행
전년 대비 비용 하락…김장 수요 증가 전망
김치냉장고 프로모션 이미지. [전자랜드 제공]

[헤럴드경제=이정아 기자] 전자랜드는 다음달 11일까지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한 전자랜드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 ‘해남 해수 정제 절임배추’ 20㎏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행사 모델은 삼성전자·LG전자·위니아의 주요 김치냉장고 모델로 구성돼 있다.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해남 해수 정제 절임배추가 제공된다. 사은품은 다음달 16일까지 김치냉장고 설치가 완료된 고객에게 지급된다.

전자랜드는 ‘김치냉장고 페스타’도 진행 중이다. 행사 기간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스페셜 롯데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과 최대 20만원의 캐시백이 지급된다. 행사 중 특정 기간 김치냉장고 행사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로봇청소기, 전기밥솥 등의 생활 가전 무상 증정 혜택도 제공된다. 추가로 전자랜드 멤버십 가입 회원 중 3년 내 김치냉장고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김치냉장고 구매 장려를 위해 행사 기간 최대 20만 전자랜드 포인트를 지급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올해는 전년보다 김장 비용이 약 9% 하락한 것으로 나타나 다시 김장을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한다”며 “전자랜드의 이번 김치냉장고 행사를 통해 김장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가계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d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