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JT저축은행, 아동학대예방을 위한 걸음 기부 진행
11월 한 달 임직원 총 걸음수에 따라 후원금 적립
JT저축은행이 11월 한 달간 제2회 아동학대예방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전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걸음 기부 활동을 진행한다. 사진은 프로그램에 참여 중인 JT저축은행 직원들.[JT저축은행 제공]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JT저축은행은 아동학대예방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전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걸음 기부 활동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걸음 기부는 11월 한 달간 JT저축은행 전 임직원의 걸음 수를 측정 집계해 걸음 거리만큼 회사에서 아동학대예방을 위한 후원금을 추가로 적립해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임직원 1인당 100㎞의 걸음 수를 목표로, 전체 임직원이 기부한 걸음의 거리가 늘어날수록 후원금도 늘어난다.

이번에 적립되는 걸음 기부금은 현재 진행되고 있는 제2회 아동학대예방캠페인 고객 참여 기부금과 합산돼 학대 받는 아동의 심리 치료와 아동학대예방을 목적으로 운영되는 경기도거점아동보호기관에 전달된다.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심각한 사회적 문제로 제기되는 아동학대 범죄 예방을 위한 대국민 아동학대예방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면서 전사적인 차원에서 함께 동참하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적 이슈에 대한 경각심 제고와 문제 해결을 위하여 많은 관심을 이어갈 것”고 말했다.

한편 JT저축은행은 이달말까지 제 2회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 참여는 JT저축은행 페이스북, 블로그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공식 계정을 방문해 아동학대예방캠페인 관련 컨텐츠를 클릭한 후 페이스북에는 좋아요를, 댓글과 블로그에는 공감과 댓글을 남기고 해당 컨텐츠를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가 많아질수록 아동학대예방을 위한 후원 규모가 늘어나며, 참여자는 에어팟 프로, 닌텐도 스위치, 인스탁스 미니90블랙, BHC 치킨,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