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협, ‘제7회 금융의 날 기념식’에서 임직원 및 조합원 표창 수상
오균호 서대구신협 이사장(現 신협중앙회 이사) 등 5명
신협 임직원 및 조합원이 25일 금융위원회에서 개최한 ‘제7회 금융의 날 기념식’에서 표창을 수상했다 사진 왼쪽부터 이정현 세종우리신협 상무(오영철 조합원 대리수상), 김선주 청주상당신협 전무, 우욱현 신협 관리이사, 김금자 강진신협 상임이사, 권태현 청십자신협 전무.[신협중앙회 제공]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신협중앙회는 25일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제7회 금융의 날 기념식’에서 신협 직원과 조합원 총 5명이 표창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신협은 이날 기념식에서 포용금융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저축 및 투자로 금융 활동의 모범을 보인 공로를 인정받아 임직원 및 조합원 5명이 표창을 받았다.

포용금융 부문에서는 오균호 서대구신협 이사장(現 신협중앙회 이사)이 대통령 표창을. 김선주 청주상당신협 전무가 국무총리 표창을, 김금자 강진신협 상임이사가 금융위원장 표창을, 권태현 청십자신협 전무가 금융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저축·투자 부문에서는 오영철 세종우리신협 조합원이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김윤식 신협중앙회장은 “신협은 서민금융의 동반자로서 앞으로도 지역민들과 상생하며 지역 경제의 발전에 기여하고 서민들의 삶에 활력을 북돋워 줄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