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마트, SSG랜더스 우승기념 ‘언더마이카’ 바시티 자켓 출시
31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서 250벌 선착순 판매
이마트×언더마이카 세 번째 협업, ‘완판’ 행진
[이마트 제공]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이마트는 SSG랜더스의 우승을 기념해 ‘언더마이카’와 손잡고 ‘바시티 자켓’을 한정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자켓은 SSG랜더스의 KBO 최초 정규시즌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을 기념하고 통합 우승을 기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면 왼쪽 가슴에는 SSG 로고가 위치하며, 후면에는 SSG의 마스코트 랜디를 그리스로마 신화 속 지옥문을 지키는 ‘케르베로스’ 이미지로 재해석해 강렬하게 표현했다.

이번 협업 의류는 31일 오후 1시부터 인천SSG랜더스필드 내 ‘랜더스샵 by 이마트’에서 약 250벌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언더마이카는 최근 2030 소비자들 사이에서 독특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로 큰 인기를 끌며 팬덤을 형성한 패션 브랜드다. 정해진 시간에 한정 수량만 ‘드롭’ 방식의 판매를 고수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마트와 언더마이카의 협업은 이번이 세 번째로 매 협업 마다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고영수 이마트 패션브랜드 바이어는 “MZ세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언더마이카와 세 번째 협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소비자층을 넓히고 색다를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