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구리시, 「2022년 제2회 일자리박람회with 일뜰날」 개최
10월 26일 14~16시 구리시 체육관에서

[헤럴드경제(구리)=박준환 기자]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침체된 채용시장 대응을 위해 30개 구인업체와 구리시민을 대상으로 「2022년 제2회 구리시 일자리박람회with 일뜰날」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월 26일 14시부터 16시까지 구리시 체육관에서 진행하며 구리시가 주최하고, 구리시 일자리센터·구리여성새로일하기센터·경기북부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경기도 일자리재단이 공동 주관하며, 구리시고용복지⁺센터가 후원한다.

또 구리시 관내 및 인근지역 30개 구인업체가 참여하고, 청년창업지원센터, 노인일자리유관기관, 노동자지원센터 등 市 산하기관들도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행사장에서는 구인업체의 현장 면접 외에 자기소개서 컨설팅, 이력서 사진 촬영, 정장대여사업 홍보물 전시, 취업타로, 퍼스널이미지컨설팅 등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구리시 홈페이지(guri.go.kr/) 검색창에서 일자리 박람회를 검색하면, 참가기업 현황과 모집 분야, 근무조건, 자격요건 등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백경현 시장은 “구직자와 구인기업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결실 있는 일자리 박람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시민이 일자리박람회에 참여해 질 높은 일자리를 찾길 바란다”고 밝혔다.

p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