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NH농협은행, 신규 마이데이터 서비스 공개…“투자 수익금 비교하세요”
신용카드 승인내역 분석해 카드 추천 서비스 제공
다른 상품 투자할 시 예상 수익금 조회도 가능
NH농협은행은 NH마이데이터 신규서비스 ‘카드혜택비교’와 ‘그때 그랬다면’의 공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NH농협은행 제공]

[헤럴드경제=김광우 기자] NH농협은행은 NH마이데이터 신규서비스 ‘카드혜택비교’와 ‘그때 그랬다면’의 공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카드혜택비교’는 NH농협카드를 제외한 타사 신용카드 승인내역을 분석해 NH농협카드로 사용했다면 받을 수 있는 할인 및 적립 금액을 계산해주는 서비스다. NH마이데이터 고객이 가장 많이 보유한 신용카드 순위 정보도 제공된다.

‘그때 그랬다면’은 가지고 있는 자산으로 다른 상품에 투자했을 때를 가정해 현재 수익금과 예상 수익금을 비교해주는 서비스다. 예적금뿐만 아니라 주식, 투자 상품 등 다양한 상품 비교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공개 기념 이벤트는 NH마이데이터에 신규 가입한 후 자산연결까지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카드혜택비교’와 ‘그때 그랬다면’에 접속해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동 응모된다. NH농협은행은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골프용 거리측정기 ▷제주 항공권 ▷주유상품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심현섭 NH농협은행 데이터사업부장은 “이번 신규서비스 공개는 마이데이터와 자산관리에 대한 고객의 흥미를 이끌어내는 데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쉽고 재미있게 자산을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wo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