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OK금융그룹, 채용형 인턴 첫 공개채용
오는 30일까지 지원서 접수
인턴십 우수자 공채 최종 면접 기회
인원 수 제한없이 선발 예정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OK저축은행, OK캐피탈 등 계열사를 보유한 OK금융그룹이 전문성과 다양성을 겸비한 우수한 금융 인재발굴 및 육성을 위해 ‘2022 채용형 인턴 공개모집’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OK금융그룹은 처음으로 실시하는 인턴 공채모집을 통해 역량있는 인재를 모집하기 위해 인원 수 제한없이 진행할 예정이다.

모집분야는 ▷IT 운영 및 개발 ▷데이터 및 통계 ▷IB ▷전략기획 ▷영업기획 ▷경영지원 등 6개 부분이며, 채용은 서류전형과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서 접수는 이달 30일까지이다.

이번 채용형 인턴 공채모집은 국내외 4년제 대학 기 졸업자 또는 2023년 2월 졸업예정자 중에서 인턴십 프로그램 참여 후 2023년 1월 입사가 가능한 지원자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OK금융그룹은 이번 인턴 공개모집을 통해 정량평가에서 벗어나 블라인드 실무 면접을 진행하고, 역량과 전문성을 겸비한 실력있는 인재를 선발한다는 계획이다.

최종 합격자는 총 8주간의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우수 수료자는 최종 면접을 통해 정규직 입사 기회가 주어진다.

OK금융그룹 관계자는 “금융권 취업을 희망하는 우수인재를 발굴하고,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직무를 먼저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 금융전문가로 성장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최초로 채용형 인턴 공개모집을 실시하게 됐다”며 “OK금융그룹과 함께 금융산업에서 다양한 경험과 역량을 겸비한 우수인재로 성장할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