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나카드, 국내 주요 테마파크와 할로윈 이벤트 진행
자유이용권 최대 50% 할인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하나카드는 가을 나들이 시즌을 맞아 국내 주요 테마파크 입장권을 할인 받을 수 있는 “Hello Halloween Event (헬로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가을 나들이 시즌을 겨냥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사용 실적에 상관없이 하나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버랜드, 롯데월드 어드벤쳐 부산, 광주패밀리랜드, 대구이월드 등 전국 4곳의 주요 테마파크에서 진행된다.

에버랜드는 10월 한달 간 스마트 예약 이용 시 대인 종일권을 주말 및 공휴일 44%, 평일 43% 할인 받을 수 있다. 현장 매표소 이용 시 대인 종일권을 주말 및 공휴일 38%, 평일 36% 할인 받아 이용 할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10월 15일~ 11월 20일까지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종합 이용권 35% 할인하며, 광주패밀리랜드는 10월 1일~11월 30일까지 자유이용권 본인 50% 할인해준다. 대구이월드는 10월 1일~11월 30일까지 자유이용권 본인 50%, 동반 3인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국내 주요 테마파크 외에도 10월~11월에는 가을 나들이 명소인 강원도 용평 발왕산 케이블카에서 왕복 이용권 20% 현장 할인 혜택, 전남 해남군 하늘에서 만나는 명량대첩, 명량해상케이블카 왕복 2000원 현장 할인 혜택, 전북 남원시에 위치한 남원에어레일과 어사와이어 본인 및 동반 1인 2000원 현장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고객이 많이 찾고 즐기고 싶은 가을 나들이 코스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그 동안 코로나로 즐기지 못했던 할로윈 파티를 올해는 제대로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기간 등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에서 하나카드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