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DGB금융그룹, SNS ‘선넘는 단똑우’ 팔로워 1만명 달성
‘단디·똑디·우디’ 캐릭터로 소통 강화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DGB금융그룹은 그룹 공식 인스타그램 ‘선넘는 단똑우’ 계정의 팔로워 1만명 달성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DGB금융그룹은 그룹 캐릭터인 ‘단디’, ‘똑디’, ‘우디’만을 활용해 유저들과 소통하면서 계정 개설 6개월 만에 팔로워 5000명을 달성한 이후 한 달 새 1만명을 넘어섰다.

이벤트 참여는 ‘선넘는 단똑우’ 계정을 팔로우하고 게시물에 ‘좋아요’를 클릭한 뒤 단디, 똑디, 우디 중 최애 캐릭터를 선정하고 그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1등(1명)에게는 에어팟 프로 2세대, 2등(10명)은 파리바게뜨 케이크, 3등(30명)은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선물한다. 본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진행하며, 21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DGB금융지주 관계자는 “DGB의 색깔을 드러내지 않은 채 그룹 캐릭터만으로 유저들과 소통하면서 7개월 만에 1만 팔로워를 돌파했다”며 “그룹 대표 캐릭터로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지속해서 공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선넘는 단똑우’는 전 계열사를 대상으로 한 계정명 공모를 통해 선정됐다. ‘선넘는’ 의미의 다양성을 활용해 콘텐츠에 대한 재미와 기대감을 부여하고, 유저들에게 선 없이 거침없고 친근하게 다가가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