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G전자, ‘한국전자전(KES) 2022’서 신제품 선보여
904㎡ 전시장서 세계 최대 97형 올레드 TV와 무드업 냉장고 선보여
LG 씽큐 하우스에서는 LG 씽큐 앱으로 더 편리해진 스마트홈 경험
LG 씽큐 앱에서 원하는 컬러를 선택하면 냉장고 색상이 바뀌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모습. 모델이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을 소개하고 있다.[LG전자 제공]

[헤럴드경제=김지헌 기자] LG전자가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53회 한국전자전(KES 2022)에 참가해 신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LG전자는 904㎡ 규모 전시관 입구에 세계 최대 97형 올레드 TV와 도어 색상을 변경할 수 있는 냉장고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을 내세워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은 LG 씽큐 앱에서 상칸 22종, 하칸 19종 색상 중 원하는 색을 골라 냉장고에 적용할 수 있다. 관람객들은 스마트폰의 LG 씽큐 앱을 이용해 무드업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관람객들은 한밤중에 눈부심 없이 냉장고 안을 편안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내부 조명 밝기를 조정하는 ‘야간 눈부심 방지 기능’, 세탁 종료 후에 세탁물을 바로 꺼내지 못하는 상황에서 세탁통을 주기적으로 회전시켜 세탁물이 뭉치지 않도록 관리해주는 ‘종료 후 세탁물 케어’ 기능 등 다양한 업그레이드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지난 9월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IFA 2022’에서 처음 공개돼 주목 받았던 벤더블 게이밍 올레드 TV 플렉스를 국내에 처음 전시한다. 이 제품은 총 20단계로 화면 곡률을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춰 일반 콘텐츠를 시청할 때는 평평한 화면으로 보고, 몰입감이 중요한 게이밍 환경에서는 원하는 만큼 곡률을 조절해 커브드 화면으로 활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파우더룸, 홈 바 등 다양한 콘셉트의 이색 라이프스타일 공간도 마련했다. 관람객들은 각 공간에서 ▷LG 프라엘 메디헤어·인텐시브 멀티케어 등 뷰티 제품군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등 의류·신발관리 제품군 ▷프리미엄 수제맥주 제조기 LG 홈브루 등 다양한 혁신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LG전자는 전시관 중앙에 스마트홈 기반의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LG 씽큐를 하우스로 조성했다.

raw@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