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불스원 ‘크리스탈’, 외장관리용품・브러쉬 출시…“세차를 더 편하게”
철분 제거제・드라이 카샴푸・버그크리너 등
대형마트・불스원몰 등 다양한 채널서 판매
[불스원 제공]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불스원의 프리미엄 세차용품 브랜드 ‘크리스탈’이 셀프 디테일링 마니아를 위한 차량 외장관리용품 4종과 함께 세차 브러쉬 4종 세트, 스탬프 브러쉬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크리스탈 차량 외장관리용품은 셀프 세차 마니아를 위한 고성능 라인업이다. 차량에 박힌 철분을 제거하는 ‘크리스탈 철분 제거제’, 물 없이 세차할 수 있는 ‘크리스탈 드라이 카샴푸’, 여름철 필수품 ‘크리스탈 버그크리너 폼’, 타이어 광택제 ‘크리스탈 타이어코트 유성 스프레이’ 등이다.

‘크리스탈 철분제거제’는 안전한 중성 제품으로 모든 종류의 순정 알로이 휠과 도장면을 함께 시공할 수 있다. ‘크리스탈 드라이 카샴푸’는 차량 표면의 각종 오염 물질을 제거하고 광택 관리까지 동시에 할 수 있는 워터리스 형태 제품이다. 스프레이 형태의 제품을 가볍게 분사하는 것만으로도 차량 표면의 이물질 불림 효과를 통해 찌든 오염 물질도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천연 카나우바 왁스를 함유했다.

크리스탈 차량 외장관리용품 및 세차 브러쉬 신제품은 전국 대형마트와 자동차용품점을 비롯해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인 ‘불스원몰’과 각종 오픈마켓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전선표 불스원 서피스케어 팀장은 “불스원 크리스탈 브랜드는 앞으로도 내 차를 새 차처럼 깨끗하게 유지하기 원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세차용품을 계속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