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항공권 최대 20%할인, 상품권 제공…’ 현대카드, 해외여행프로모션 눈길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현대카드는 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가을철을 맞아 다양한 해외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하나투어, 인터파크투어, 여기어때를 통해 국제선 항공권 구입 시 최대 20%를 할인해주며 진에어를 통해 20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 건당 최대 2만 포인트까지 M포인트 결제 혜택을 제공한다. 진에어를 이용해 동남아, 괌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수하물 패키지 100원 이벤트도 이용 할 수 있다. 진에어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해 현대카드로 항공권을 구입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할 수 있으며, 상세한 이용 방법은 진에어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대한항공을 이용해 항공권을 구매 예정인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대한항공 홈페이지 및 앱에서 항공권 결제 시 최대 5만원의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대한항공카드를 보유한 회원에게는 카드별 추가 마일리지도 제공한다. ‘대한항공카드 030’과 ‘대한항공카드 050’ 보유회원은 5000마일을, ‘대한항공카드 070’과 ‘대한항공카드 더 퍼스(the First)’ 보유회원은 7000마일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응모 기간 직전 6개월간 ‘대한항공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 중 10월 10일까지 현대카드의 모든 가맹점에서 누적 이용금액(일시불+할부) 15만원 이상 사용한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참여는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이 밖에 현대카드를 이용해 대한항공 KALPAK 해외여행 상품 결제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싱가포르 카펠라 패키지 상품 결제 시에는 현대백화점 5만원 상품권과 인천공항 체크인 우대, 공항-호텔 간 차량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며, 하와이 포시즌스 오하우/로얄 하와이안 패키지를 이용하면 룸 크레딧 50달러와 인천국제공항 체크인 우대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카드의 해외여행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앱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coo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