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악사 손보, 여행플랫폼 클룩과 함께 '해외여행보험' 판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악사(AXA)손해보험은 글로벌 여행 및 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Klook)과 함께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 상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악사손보가 클룩과 함께 출시한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은 클룩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 국내에서 해외로 출국하는 고객이라면 외국인이라도 동일하게 이용 가능하다.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은 ▷해외여행 중 상해사망 및 상해후유장해 ▷상해 및 질병 치료비 ▷배상책임 ▷휴대품 손해 ▷중대사고구조송환비용 ▷항공기 및 수화물 지연 보상 등 해외여행 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응급 상황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

특히 해외에서 발생한 코로나19에 대한 통원·입원·조제 치료 시 보장이 가능하며, 해외여행 중 긴급 상황 발생 시 한국어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24시간 우리말 지원 서비스(수신자 비용 부담)도 지원한다.

또한, 가족이나 친구 등 동행자의 생년월일만 입력하면 최대 10명까지 동시에 가입할 수 있으며, 보험료는 보장 범위에 따라 기본형, 표준형, 고급형 3가지로 구성된다.

이번 여행자보험 출시를 기념해 악사손보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클룩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o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