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센트비, 추석 맞이 해외송금 이벤트
인도네시아, 싱가포르→한국 송금시
유학생 대상 송금이벤트도 진행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해외 송금 핀테크 ‘센트비’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싱가포르 및 인도네시아에서 한국으로 송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송금하면 추석빔을 드립니다!’ 프로모션을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또 신학기를 맞아 생활비 등의 송금이 필요한 유학생 부모 및 유학생을 대상으로 센트비 신규가입 후 100만원 이상 송금한 전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송금하면 추석빔을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에서 한국으로 일정 금액 이상 송금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현금 캐시백, 동남아 최대 전자상거래몰 라자다(Lazada)의 기프트 바우처, 음식배달서비스 그랩 푸드(Grab Food) 기프트 카드 등 상품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싱가포르에서 한국으로 1600 싱가포르달러 이상 송금, 또는 인도네시아에서 한국으로 1100만 루피아 이상 송금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해당 금액 이상의 송금을 여러 차례 진행할수록 당첨 확률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센트비는 추석 맞이 특별 이벤트 외에도 유학생 부모 및 유학생을 대상으로 한 송금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달 30일까지 미국·캐나다·호주·영국·일본·싱가폴·말레이시아로 송금하는 한국 국적의 학부모·유학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 대상 국가로 100만원 이상을 송금한 후 온라인 참여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한 고객 전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내 1인 1회에 한해 증정되며, 네이버페이 포인트는10월 중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신규 가입시 친구추천코드에 ‘STUDY’를 입력한 신규 유저에게는 수수료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nature6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