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온, 온·오프라인 계열사 통합 리워드 프로그램 ‘엘스탬프’ 론칭
유통·식품·호텔 등 20개 계열사 대상
적립횟수 따라 매월 2억원 규모 경품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롯데온은 롯데 그룹 내 20개 브랜드와 함께 온·오프라인 통합 리워드 서비스인 ‘엘스탬프(L.stamp)’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엘스탬프는 롯데백화점, 롯데월드, 롯데시네마, 롯데리아 등 전국 1만5000여 개 롯데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이용 횟수에 따라 스탬프를 지급하고, 적립 횟수에 따라 명품백, 시그니엘 숙박권 등 매월 2억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롯데온은 4000만명이 넘는 엘포인트(L.Point) 회원과 계열사와 상관없이 엘스탬프에서 통합 적립이 가능하다는 편리성을 앞세워 고객의 일상을 책임지는 ‘롯데 유니버스’ 구축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고객이 유통, 식품 및 호텔 등 롯데를 방문한 뒤 습관처럼 롯데온을 열어 혜택을 확인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기 위해 계속 롯데를 찾고 이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엘스탬프는 엘포인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스탬프는 매월 최대 50개까지 적립 가능하며, 구매스탬프·보너스 스탬프(엘페이 결제시)·미션스탬프·에코 스탬프 등 4가지 방법으로 모을 수 있다. 적립된 스탬프 개수와 미션 수행에 따라 엘포인트 적립, 럭키드로우 참가 기회 등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엘스탬프를 통해 다양한 계열사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쇼핑 패턴 및 관심사 분석이 가능해짐에 따라 맞춤형 프로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향후 엘스탬프를 롯데의 대표 홍보 채널로 키워 나간다는 방침이다.

조수암 롯데온 프로덕트전략팀장은 “롯데온이 선보이는 엘스탬프는 롯데의 유통 및 식품, 호텔 등 롯데의 어느 계열사를 이용해도 롯데온에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라며 “고객이 더 많은 혜택을 받기 위해 습관적으로 롯데온을 열고 롯데 계열사를 이용하는 ‘롯데 유니버스’ 구축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