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나은행, 추석맞이 경품 이벤트 진행…“참여자 모두에 금리우대 혜택”
최대 300만 하나머니, 명품 카드지갑 등 경품 증정
‘급여 하나 월복리 적금’ 상품 금리우대 쿠폰도 제공
하나은행은 추석을 맞아 경품을 제공하는 '소원을 말해봐, 달 조각 모아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하나은행 제공]

[헤럴드경제=김광우 기자] 하나은행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하나원큐’를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추석맞이 ‘소원을 말해봐, 달 조각 모아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2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며, ▷소원을 말해봐 ▷달 조각 모으기 등 두 가지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소원을 말해봐’는 ‘하나원큐’에서 푸시알림 동의와 함께 ‘소원 빌기’ 버튼을 누르면 추첨을 통해 700명에게 건강식품(정관장)과 배달애플리케이션(요기요)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달 조각 모으기’는 하나은행의 ‘주택청약종합저축’과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을 이벤트 기간 내에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고객이 이벤트에 응모하면 ‘부자 되는 달 조각’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부자 되는 달 조각’을 받은 고객은 추첨을 통해 ▷최대 300만원의 하나머니 ▷명품 카드지갑 ▷50만원 상당 모바일 주유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대상자는 총 1106명이다.

또 하나은행은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 최대 연 5.45%의 금리를 제공하는 ‘급여 하나 월복리 적금’ 상품의 금리우대 쿠폰도 제공할 계획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풍성하고 의미있는 추석 명절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하나원큐’ 또는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하나은행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