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사이판 켄싱턴-PIC-코럴 3리조트 자유이용권 나왔다.
사이판 리조트 3사 올인원 통합 패스
1곳 예약하면 자동으로 2사 이용권도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한국과의 우정과 아름다운 풍경과 체험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사이판에서 한국이 설립한 리조트 3곳 간 컬래버레이션이 진행되고 있다.

이같은 연대는 한국여행객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 더욱 다채롭고 풍성한 여행환경을 조성한 것으로 평가된다.

켄싱턴호텔 사이판, PIC 사이판, 코럴 오션 리조트는 3개 호텔리조트의 레스토랑 및 부대 시설 등 50여가지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사이판 플렉스(SAIPAN FLEX)’를 오는 22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코럴 오션 리조트 ‘비치클럽 풀 파티’
켄싱턴 사이판
PIC 사이판 ‘자이언트 슬라이드’

사이판 플렉스 이용 시 중식과 석식은 3사 레스토랑에서 호환 이용이 가능하며, 각종 부대 시설과 액티비티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 호텔 간 이동 셔틀버스 우선 탑승 혜택도 제공돼 투숙 호텔을 번거롭게 이동하지 않아도 켄싱턴, PIC, 코럴 오션의 다양한 콘텐츠를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3개 호텔 가운데 원하는 곳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이판 플렉스 패키지를 예약하면 된다. 현지에서도 유명한 켄싱턴의 레스토랑에서 브런치를 먹고, PIC 사이판 워터파크에서 자이언트 슬라이드를 마음껏 즐긴 다음, 2022년 리뉴얼 오픈한 코럴 오션 리조트에서 무제한 샴페인과 스낵이 제공되는 ‘비치클럽 풀 파티’도 자유롭게 이용하는 식이다.

또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호텔 간 셔틀버스도 1일 5회 운영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쇼핑을 위한 럭셔리 갤러리 30% 할인과 기타 레스토랑/바 10% 할인, 코럴 오션 골프 라운딩 할인 등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마나가하섬이 코 앞에 보이는 켄싱턴 사이판 투숙 시 세일링 액티비티, 신규 오픈한 피트니스를 비롯해 실내 놀이공간 케니 플레이 덱, 코코몽 키즈 캠프 등 부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인피니티 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등 객실 타입별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PIC 사이판은 데판야끼 전문 레스토랑 ‘이슬라’, 아이들은 클럽메이트와 함께 즐겁게 영어를 배우고, 부모는 자유시간을 즐길 수 있는 ‘키즈 클럽’, 세일링 액티비티 등이 제공된다.

사이판 플렉스 패키지를 미리 경험해볼 수도 있다. 패키지 정식 출시 전 8월 21일까지 시범 운영하는데, 레스토랑 10% 할인 및 워터 파크 특가 등 혜택을 제공한다.

마이크로네시아 리조트 법인(이하 MRI)은 미국 사이판 현지 법인으로 △사이판 지역의 유일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켄싱턴 호텔 사이판(Kensington Hotel Saipan)’ △사이판 유일의 비치 클럽 리조트이자 PGA 명예의 전당에 오른 래리 넬슨이 설계한 LPGA 규격 18홀 씨사이드 골프 코스를 갖춘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Coral Ocean Resort Saipan)’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과 올인클루시브 콘셉트의 특성을 최적화한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리조트 사이판(PIC Saipan)’ 등을 직접 운영하며 사이판 지역의 관광 산업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사이판 공항에 한국발 비행기가 착륙할 무렵, 티니안 북쪽 상공을 지나면 코럴 오션 골프장의 아름다운 풍경이 나타난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