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협, 해외여행 특화 ‘Air Money 체크카드’ 출시 기념 고객 이벤트 진행
7월 18일부터 9월 18일까지 2개월간
공항 라운지 이용권 등 경품 증정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신협중앙회가 해외여행 특화 상품 ‘Air Money(에어머니) 체크카드’출시 기념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8일까지 2개월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에어머니 체크카드’ 발급 후 20만원 이상을 결제한 선착순 100인에게 4만원 상당의 국내 국제선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증정한다.

결제구간별로 추첨을 통해 최대 200만원 상당의 경품도 지급한다. 공항 라운지 이용권과 경품은 중복 수령이 가능하다.

추첨 요건과 경품은 ▷200만원 이상 결제 1인 200만원 여행상품권(하나투어) ▷100만원 이상 결제 5인 로봇청소기(LG 코드제로 M9) ▷50만원 이상 결제 10인 스마트워치(갤럭시 워치4) ▷10만원 이상 결제 100인 3만원 모바일상품권 ▷5만원 이상 결제 200인 2만원 모바일상품권 ▷3만원 이상 결제 200인 1만원 에어머니 포인트이다.

당첨자는 10월 초 신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되며, 결제금액에서 제세공과금, 대학등록금, 아파트관리비, 상품권·선불카드·포인트 구입 및 충전 금액, 코레일·SRT 승차권 예매 취소에 따른 수수료 매출은 제외된다.

박용남 신협중앙회 신용관리본부장은 “설렘 가득한 해외여행 준비에 풍성한 혜택을 가진 에어머니 체크카드가 든든한 지원군이 될 것”이라며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께서 부담은 덜고 행복한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협 ‘에어머니 체크카드’는 국내외 전 가맹점 3만원 이상 결제 시 에어머니 포인트 0.5% 적립, 결제·현금인출·잔액조회 해외이용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실적 충족 조건과 포인트 적립 한도는 없으며, 에어머니 포인트는 인터파크 투어, 진에어 등의 제휴처에서 항공권 및 숙박 예약 등에 사용할 수 있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