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AK플라자, 추석선물 사전예약…고객 직접구성 세트 확대
 상품권 및 쿠폰팩 지급 등 다양한 금액 프로모션
[AK플라자 제공]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AK플라자가 8월 1일부터 백화점 식품관과 AK몰에서 추석 명절 선물 사전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고 27일 밝혔다.

AK플라자는 2022년 추석을 맞이하여 고객이 직접 상품을 구성해 선물할 수 있는 ‘셀프 초이스 기프트’를 수산을 포함, 정육과 과일 카테고리에서도 확대해 선보인다. AK플라자 식품관은 수산, 정육, 과일 등의 식품을 우수 산지에서 직접 매입해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선물의 구성을 고객이 직접 변경하는 방식임에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 가능하다.

금번 추석에 선보이는 ‘셀프 초이스 기프트’는 다양한 명절 식품을 받는 분의 취향을 고려해 고객이 직접 원하는 상품으로 구성할 수 있어 기존 고정된 선물 세트에 비해 특별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앞서 올해 설 시즌 백화점 업계에서는 단독으로 선보인 ‘신선 수산물 DIY(Do It Yourself) 세트’는 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한 선물이라는 메시지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AK플라자의 추석 명절 선물 사전 예약은 분당·수원·평택 등 백화점 전 점 식품관에서 8월 1일부터 8월 18일까지 진행된다. AK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금액대별로 5%의 상품권을 지급하는 ‘명절 선물세트 상품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AK플라자 3종 샤인세트 및 실속 혼합세트 ▷호주산 블랙오니스 구이 세트 ▷제주 생물갈치 실속세트 등 다양한 명절 식품 선물을 사전 예약 기간 특가로 판매한다.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인터넷종합쇼핑몰인 AK몰에서도 8월 1일부터 8월 19일까지 추석 명절 선물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우선, 사전예약 판매 기간 AK플라자의 명절 식품 상품을 1원이상 구매 시 15%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추석 명절맞이 쿠폰팩’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AK플라자 및 AK몰에서 추석 선물을 100만원 이상 대량 구매 시 구매 금액의 최대 10%의 리워드를 제공하는 페이백 이벤트도 9월 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AK몰에서는 전화번호만 알아도 선물을 발송할 수 있는 ‘비대면 선물하기’ 서비스도 제공한다.

AK플라자 식품관 관계자는 “이번 추석에는 지난 설 많은 관심을 주셨던 DIY 세트를 축산과 과일에도 적용해 ‘셀프 초이스 기프트’로 확대해 선보인다”라며, “40여일 앞으로 다가온 추석을 맞아 AK플라자에서 준비한 특별한 선물 세트와 함께 즐거운 한가위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