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한금융투자, ‘신한알파’ MTS 홈 화면 개편

[헤럴드경제=윤호 기자]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 김상태)는 고객 눈높이에 맞는 쉽고 편리한 MTS를 위해 ‘신한알파’의 홈 화면을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

새로운 신한알파 홈 화면은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기존 홈 화면 3단 구조에서 ‘피드형 상하 스크롤 구조’로 개편했다. 스크롤을 통해 빠르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My알파, 매매브리핑, 상품몰의 탭 구성을 ‘계좌, 주식, 상품’의 직관적인 명칭으로 변경했다.

신한알파 MTS를 이용하는 고객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콘텐츠와 서비스의 접근성도 개선했다. 잔고화면 또는 관심종목 화면을 통해 볼 수 있었던 최근 조회종목과 보유종목을 홈화면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고, '나에게 온' 알림 내역도 바로 확인할 수 있게 됐다.

투자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투자정보와 주요기능의 접근성도 높였다. 주가 상승률, 시가총액, 거래량, 신고가 상위 종목 등의 정보를 실시간 순위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시장 흐름을 한눈에 파악 할 수 있도록 주요 지수 화면도 일목요연하게 개선했다. 실시간 국내 뉴스와 매일 업데이트 되는 애널리스트의 리포트도 요약 정보를 제공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신한금융투자는 이번 홈 화면 개편에 이어 고객들의 피드백과 의견을 적극 수렴, 내년 3월까지 지속적으로 개선작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youknow@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