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토이저러스, ‘미미’ 탄생 40주년 기념 80년대 콘셉트 한정판 출시
여아완구 최초 뉴트로 컨셉 기획 상품
8월7일까지 사전판매 행사 진행
[롯데마트 제공]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롯데마트 완구 전문점 토이저러스는 미미 인형 탄생 40주년을 맞아 80년대 컨셉의 ‘미미 인형’ 상품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28일 선보이는 80년대 콘셉트의 미미 인형 한정판 상품은 총 2가지다. ‘다정한 친구 미미 1982 롤러스케이트 타요’는 80년대를 떠오르게 하는 체크 바지와 로고 맨투맨 티, 그리고 그 시절 유행하던 롤러스케이트와 카세트 테이프로 구성되어 있다. 또 ‘다정한 친구 미미 1982 즐거운 피크닉’은 80년대 미미가 자주 입던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에 피크닉 무드에 어울리는 밀집모자를 더했다.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롯데온 내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온라인몰과 미미월드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탄생 40주년 한정판 미미 인형의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더불어 8월 중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상품을 기획한 김경근 롯데마트 토이팀장은 “추억의 미미를 다시 만나고 싶어하는 미미 팬들의 요청이 계속 되던 중, 최근 뉴트로 컨셉 상품의 출시 트렌드에 착안하여 상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롯데마트 토이팀은 구체적인 방향성을 위해 미미 프렌즈 카페에서 미미 팬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하여 80년대 상품에 대한 니즈를 파악하였고, 80년대를 대표하는 롤러스케이트와 플로럴 원피스를 메인 아이템으로 하는 두 가지 상품을 출시했다.

미미월드 40주년을 기념하는 김보경 롯데마트 상무와 이종열 미미월드 대표가 롯데마트 수원점 토이저러스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롯데마트 제공]

그동안 롯데마트는 태권브이, 우뢰매 등 국산 캐릭터 피규어와 콘솔 게임기인 ‘재믹스 미니’등을 뉴트로 컨셉 상품으로 한정 출시했으며, 태권브이 피규어의 경우는 총 2500개의 사전 준비 물량이 완판 된 바 있다. 여아 완구에서 뉴트로 컨셉의 기획 상품을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김보경 롯데마트 패션&하비부문장은 “향후에도 뉴트로 콘셉트 및 최근 유행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상품들을 기획하여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