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B증권, 12월까지 마이데이터 소개 이벤트 실시
KB증권 제공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KB증권(사장 박정림·김성현)은 오는 12월까지 마이데이터 소개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KB증권 마이데이터 전용 앱 ‘마블링’을 이용하면 계좌개설 없이도 여러 금융기관에 흩어져 있는 은행·카드·보험·증권의 자산부터 통신·부동산·자동차까지 내 모든 자산을 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에 KB증권은 아직 생소한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주변 친구나 가족에게 소개하면서 효율적으로 자산관리도 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나도 받고! 너도 받고! 같이 받자!’ 마이데이터 소개이벤트를 준비했다.

마이데이터 소개이벤트는 KB증권의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친구나 가족에게 소개하고 소개 받은 친구가 이벤트 기간 내에 처음으로 KB증권 외 은행/보험/카드/증권 등 타금융기관의 자산을 연결하면 소개한 사람이 소개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 된다.(단, 연결 완료 단계에 소개ID 입력 필수)

이 이벤트는 오는 12월까지 진행되며, KB증권 마이데이터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히, 7~8월 2개월동안 마이데이터를 소개한 사람 중 5명을 추첨해 애플워치7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자산을 연결한 친구 수에 비례해서 응모 기회가 주어지므로 소개를 많이 하면 할수록 애플워치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또한, 9~10월, 11~12월에도 2개월마다 5명씩 추첨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 이외 참여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단, 경품은 중복 당첨이 불가하며, 9~10월, 11~12월 경품은 미정)

이와 더불어 KB증권 마이데이터를 소개받은 친구의 경우, 9월 6일까지 진행하는 ‘마이데이터 행운의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행운의 룰렛 이벤트는 타금융기관의 자산을 처음으로 연결하면 연결을 완료한 기관 개수에 따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므로, 첫 번째 자산연결에서 연결을 많이 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자산을 연결하면 연결할수록 보다 정확하고 체계적인 자산관리가 가능하다. (룰렛 참여횟수 최대 16회까지 제공)

이벤트 경품으로는 매일 3명을 추첨하여 갤럭시 워치4(골프에디션 실버 40mm/블랙 40mm/실버 40mm)를 제공하며, 그 외 참여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KB증권 마이데이터 가입 및 이용은 MTS ‘M-able(마블)’과 마이데이터 전용 앱 ‘마블링’에서 가능하다. MTS ‘M-able(마블)’, ‘마블링’앱은 애플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 가능하다.

bigroo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