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SG닷컴, 톰 포드 공식 스토어 오픈…럭셔리 라인업 강화
‘N.004 오션 플라스틱 타임피스’ 단독 출시
의류, 잡화 등 150여 종 상품 선봬
‘SSG 럭셔리’ 앞세워 플랫폼 신뢰도 확보
[SSG닷컴 제공]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SSG닷컴이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 톰 포드(TOM FORD) 공식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SSG닷컴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지난 11일 전세계 최초로 손목시계 모델 ‘N.004 오션 플라스틱 타임피스(Ocean Plastic Timepiece)’를 단독으로 선출시했다. 해당 시계는 바다, 해안선, 매립지 등에서 수집한 플라스틱 폐기물로 제작된 업사이클링 제품이다.

SSG닷컴 톰 포드 공식 스토어에서는 톰 포드의 남성, 여성복부터 잡화까지 150여 종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모델인 남성 캠브리지 스니커즈, 제임스 스니커즈 등을 구비하고 있으며 출시와 함께 많은 관심을 모은 언더웨어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사이트에서 톰 포드 제품 구매 시 무료배송, 반품 서비스를 제공하며,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하게 ‘그레이 시그니처 패키지’ 포장이 적용된다.

한편 쓱닷컴은 2013년 전세계 최초로 구찌 공식 스토어 온라인 입점에 성공한 후 지속적으로 명품 브랜드 공식 스토어를 입점시키며 플랫폼 신뢰도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럭셔리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은 ‘명품 전문관(SSG LUXURY)’을 신설하기도 했다. 업계 최초로 명품 전담 상담센터부터 프리미엄 배송 페이지를 새롭게 운영하는 한편, 명품 디지털 보증서 ‘SSG개런티’ 상품 8만여 개 상품을 한 곳에 모아 편의성을 높였다.

박규빈 SSG닷컴 명품잡화MD팀 바이어는 “톰 포드 공식 스토어 구축을 통해 한 차원 더 높은 카테고리 경쟁력을 구축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고객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다수 유치해 차별화된 럭셔리 라인업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