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진투자증권, ‘해외주식 첫 거래’ 고객 이벤트
유진투자증권 제공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들의 성공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커피상품권 및 투자지원금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오는 8월 31일까지 해외주식 거래가 처음인 온라인 고객 대상으로 세 가지 혜택이 마련돼 있다. 먼저 해외주식 거래를 최초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상품권 1장이 지급되며, 미국주식 프리마켓(17:00~22:30)에서 1주 이상 거래할 경우 5달러가 전원 제공된다.

또한 해외주식을 300만원 이상 거래하면 5달러를 전원 추가 지급한다. 특히 유진투자증권은 3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리모와 캐리어(1명)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유진투자증권은 지난달에 이어 ‘해외주식 종목입고 캐시백 혜택’을 준비했다. 다음달 31일까지 온라인 고객이 유진투자증권으로 해외주식을 입고 시 1000만원 당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100억원 입고 시 최대 1000만원).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하고 오는 10월 16일까지 순이관 금액을 유지해야 혜택이 적용된다.

이 밖에도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월 5달러 상당의 미국 실시간 시세 1년 무료 혜택과 ▲우리은행 고시환율 기준 80% 환전우대 혜택 ▲미국주식 거래 수수료 0.08% 평생우대 혜택 등 해외주식 3종 패키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이벤트 기간 내 별도 신청이 필요하며, 미국주식 거래 우대수수료 혜택은 해외주식 거래 최초 신청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bigroo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