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1번가, 익일배송 상품 모아 ‘슈팅배송’ 탭 오픈
직매입 중심 리테일 사업 확대

11번가가 익일배송 서비스 ‘슈팅배송’ 탭을 새롭게 오픈하며 직매입 경쟁력 강화에 집중한다고 23일 밝혔다.

슈팅배송은 기존 ‘쇼킹배송’을 리뉴얼 하면서 빠른 배송을 직관적으로 나타낼 수 있는 이름으로 변경한 것으로, 평일 자정까지 주문한 상품을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는 익일배송 서비스다.

새로 오픈하는 슈팅배송 탭에서는 매일 새로운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데일리 특가’ 상품과 11번가 MD가 추천하는 할인 상품 그리고 각 브랜드와 카테고리 별 인기 상품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의 구독 상품 ‘우주패스’ 가입 고객은 슈팅배송 상품 구매 시 무료반품 혜택이 적용된다. 11번가는 슈팅배송 오픈을 기념해 7월부터 매일 오전 11시 반값딜, SK페이포인트 증정하는 출석체크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익일배송 강화를 위해 11번가는 누적된 고객 구매데이터를 분석해 엄선된 상품을 직매입으로 확보했다. 1인 가구를 위한 화장지, 물티슈 등 생활용품부터 간편하게 혼밥할 수 있는 다양한 간편식 제품들은 물론, 소형 선풍기, 공기청정기, 제습기, 청소기 등 소형 계절가전과 생활가전, 무선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등 음향가전 및 다양한 디지털 제품을 슈팅배송으로 판매한다.

여기에 가성비 높은 11번가 공동기획브랜드 ‘올스탠다드(All Standard)’ 일부 상품과 최근 오픈한 애플 브랜드관에서 판매하는 아이폰, 아이패드, 맥, 워치, 애플TV 등 애플 정품까지 슈팅배송으로 주문 다음날 받아볼 수 있다. 오연주 기자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