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마트, 초보골퍼 위한 ‘엑스바이트 골프공’ 출시
골프 입문자용 자체브랜드(PB) 골프공 선보여
‘엑스바이트’ 브랜드로 다양한 스포츠용품 출시예정
[롯데마트 제공]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롯데마트가 스포츠용품 자체브랜드(PB) ‘엑스바이트(X-VITE)’를 새롭게 선보이며, 입문자용 골프공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엑스바이트 골프공’은 엑스바이트 시리즈의 첫 출시작으로, 연습했던 실력이 필드에서 잘 나오지 않는 초보 골퍼들의 가장 큰 애로 사항인 방향 설정(에이밍)과 비거리 향상에 집중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다. 롯데마트와 ‘세인트나인 골프공’으로 유명한 넥센이 협업·개발해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엑스바이트 골프공에는 4.5cm 길이의 삼선 퍼팅라인이 새겨져 있어서 방향 설정(에이밍)을 통한 샷의 정확도를 높일 수 있다. 특히 긴 라인 길이 덕분에 퍼팅라인을 정확하게 읽을 수 있어 초심자들의 최대 고민인 퍼팅 정확도를 개선할 수 있다. 또한 3피스 초고반발 탄성 코어와 골프공 밸런스 기술을 활용하여 일반 골프공에 비해 비거리가 약 20야드 늘어나도록 만들었다.

롯데마트의 새 스포츠용품 자체브랜드인 엑스바이트는 스포츠에서의 역동적이고 민첩한 움직임, 그리고 나아가 다양한 경험을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롯데마트는 이번 골프공을 시작으로 골프장갑, 골프티 등 다양한 엑스바이트 스포츠용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한승욱 롯데마트 스포츠 MD는 “엑스바이트 골프공을 통해 골프를 시작하는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골프를 즐기고 스코어도 향상시키길 바란다”며 “향후 출시하는 엑스바이트 시리즈 제품들도 품질과 가격 모두 잡을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