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폭스바겐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 제주Utd와 마케팅 협력
김주택 유카로오토모빌 폭스바겐 세일즈 본부장(오른쪽)이 한중길 제주유나이티드 대표이사와 이 마케팅 파트너쉽 체결을 위한 협약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폭스바겐코리아 제공]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폭스바겐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이 제주유나이티드와 스포츠 마케팅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유카로오토모빌과 제주유나이티드는 지난 18일 오후 6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인천 유나이티드와의 하나원큐 K리그1 16라운드 홈 경기에서 스포츠 마케팅 파트너쉽 체결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유카로오토모빌은 제주유나이티드 홈경기 시 A보드 및 해저드 브랜드 광고 진행을 비롯해 제주유나이티드와 함께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김주택 유카로오토모빌 폭스바겐 세일즈 본부장은 “제주 지역발전과 ESG 확산에 앞장설 계획”이라며 “또 출시될 폭스바겐의 첫 순수전기차 ID.4를 비롯한 폭스바겐 브랜드의 가치를 전국의 제주유나이티드 팬들에게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카로오토모빌은 지난 2001년부터 폭스바겐 공식딜러로 사업을 시작했다. 현재 부산 남천과 해운대, 동래, 학장, 창원, 울산, 제주 등 지역에 5개 전시장과 부산 남천 공식 인증중고차 전시장, 6개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 중이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