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푸르밀, ‘마리아라떼’ 구매하면 나이키 한정판 운동화 증정 이벤트
‘품귀’ 나이키 한정판 운동화 증정
MZ세대 소통 강화 차원
[푸르밀 제공]

[헤럴드경제=신주희 기자]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참숯으로 직화 로스팅한 마리아라떼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나이키 한정판 운동화를 증정한다고 13일 밝혔다.

푸르밀은 MZ(밀레니얼+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한정판 운동화는 ▷나이키X사카이 베이퍼와플 스트링&블랙 빌런 레드(5명) ▷나이키X피스마이너스원 권도1 화이트(5명) ▷조던1 로우 골프 시카고(5명) 등이다.

나이키X사카이 베이퍼와플 스트링&블랙 빌런 레드는 패션 브랜드 ‘사카이’, 나이키X피스마이너스원 권도1 화이트는 지드래곤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과 콜라보해 한정판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또한 조던1 로우 골프 시카고는 올초 전국 백화점의 ‘오픈런 사태’를 일으킬 정도로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푸르밀 관계자는 “올해 야심작으로 선보인 마리아라떼가 약 150만 개의 누적 판매를 기록하는 등 MZ세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이 있었다”며 “이에 보답하고자 고객들과 소통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편의점에서 마리아라떼를 구매해 영수증 사진을 촬영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이름, 전화번호, 영수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내달 8일에 랜덤 추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푸르밀의 ‘마리아라떼’는 커피의 맛과 향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카페베네 바리스타가 엄선한 최고급 원두와 참숯 직화 로스팅 기법을 활용한 프리미엄 컵 커피 제품이다. 참숯으로 원두를 직접 불에 닿게 로스팅 함으로써 강렬한 스모키 커피 본연의 맛을 살렸다.

joo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