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영상] “기훈, 프론트맨, 영희 남친 철수 컴백”…오징어게임 시즌2 제작 공식 발표 [나우,어스]
[넷플릭스 코리아 트위터 캡처]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았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이 시즌2로 돌라온다.

넷플릭스 코리아는 13일 소셜미디어(SNS) 트위터의 공식 계정을 통해 ‘오징어게임’의 연출을 맡은 황동혁 감독의 메시지를 공개하며 시즌2 제작을 공식화했다.

황 감독은 “‘오징어게임’ 시즌1을 세상에 내놓기까지 12년이란 시간이 걸렸지만, 역사상 가장 인기있는 넷플릭스 시리즈가 되기까지는 단 12일이 걸렸다”며 “이제 기훈, 프론트맨이 돌아온다. 시즌2가 돌아온다”고 말했다.

황 감독은 ‘오징어게임’ 속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에 등장한 대형 캐릭터 인형 영희의 남자친구 ‘철수’가 새 시즌에 등장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더 새로운 게임, 놀라운 이야기로 다시 만나 뵙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넷플릭스 측은 황 감독의 메시지와 함께 캐릭터 영희의 모습과 목소리가 담긴 영상도 공개했다.

[넷플릭스 코리아 트위터 캡처]

앞서 황 감독은 지난 4월 프랑스 Mip TV와 인터뷰에서 2024년 말 공개를 목표로 ‘오징어게임’ 시즌2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좋은 이야기를 위해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있다. 한국으로 돌아가 각본을 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플릭스 측은 ‘오징어게임’ 시즌2의 촬영 일정이나 출연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개하지 않았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