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불로 포레스트’ 6월 분양
754가구 규모
현대건설 불로 포레스트 투시도. [현대건설]

[헤럴드경제=서영상 기자]현대건설은 다음달 인천광역시 서구 불로동 82번지에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불로 포레스트’를 분양한다고 10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불로 포레스트는 지하 3층~지상 25층, 8개동 총 736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김포와 검단신도시를 가까이 누리는 인천 불로지구 핵심 입지에 들어선다. 인천 불로지구는 검단신도시 최연접지로 검단생활권을 공유하며, 북쪽으로는 김포한강신도시 생활권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단신도시 중심상업지구(예정)와 호수공원이 조성될 커낼콤플렉스(예정)와도 가까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반경 1㎞ 이내에는 불로지구 중심상권이 위치해 불로대곡동 행정복지센터, 홈플러스김포점 등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힐스테이트 불로 포레스트는 동측으로 용해산이 맞닿아있고, 만수산 등의 녹지가 풍부해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인천불로초를 걸어서 통학할 수 있으며 인천목향초, 불로중 등의 학교도 가깝다.

우수한 서울 접근성을 갖춘 빠른 쾌속 교통망도 장점이다. 인접한 나진IC를 통해 서울로 통하는 김포한강로와 올림픽대로 진입이 수월하다. 바로 앞에는 김포와 연결되는 검단로가 있어 타지역으로의 접근성도 좋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가 들어서는 인천 불로지구는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고 검단신도시와 김포의 생활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입지를 자랑한다”며 “잇따르는 교통호재와 인접 신도시 개발로 인한 미래가치도 높아 수요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고 전했다.

견본주택은 경기 김포시 사우동 382-7번지 일원에 조성 중이며, 사전홍보관은 인천광역시 서구 불로동 774-9 2층에 위치한다.

s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