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맵부심’ 있다면 도전…8배 매운 불비빔면 등 이마트 비빔면 할인전
이마트 비빔면 매대. [이마트 제공]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본격적인 비빔면 시즌(5~8월)을 맞아 이마트가 비빔면 전품목에 대해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비빔면 전품목 할인전’은 오는 12일부터 내달 1일까지 진행되며, 팔도·농심·오뚜기·삼양풀무원 등의 비빔면 16종 전품목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기존 비빔면 행사의 경우 특정 브랜드별 행사나 일부 상품별 행사로만 운영해왔으나, 비빔면 상품들이 갈수록 다양해짐에 따라 고객들이 직접 맛보고 자신의 입맛에 맞는 최적의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전품목 행사를 기획했다.

이에 더해 삼겹살/골뱅이/쿨피스/서울우유/얼음 등 비빔면과 함께 먹기 좋은 연계 행사 상품 동시 구매 시 비빔면을 행사가에서 추가로 1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특히 이마트는 이번 비빔면 전품목 할인 행사를 앞두고 팔도, 오뚜기와 협업한 단독 여름 시즌 한정판 기획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12일부터 팔도와 단독 협업 상품으로 '팔도 불비빔면 극한체험'을 출시한다. 할라피뇨와 하늘초의 강렬한 매운 맛이 특징이며, 스코빌 지수는 5600으로 기존 팔도 비빔면(700스코빌) 상품 대비 8배 매운 수준이다.

이마트와 팔도의 단독 협업 상품인 '팔도 불비빔면 극한체험' 이미지. [이마트 제공]

또한 12일부터 기존 오뚜기의 인기 제품인 '열라면'의 매운 맛을 오뚜기 '진짜 쫄면'에 담은 '진짜 열쫄면'을 선보일 예정이며, 비빔면 행사기간인 오는 6월 1일까지 18% 할인한다.

이에 더해 오는 19일부터는 ‘팔도 불비빔면 극한체험’, ‘진짜 열쫄면’ 상품들을 SSG닷컴, G마켓, 이마트24,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관계사간 통합 시너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이번 비빔면처럼 이마트에서 단독협업 신상품을 출시하는 등 테스트 공간으로 활용하는 사례도 늘고 있다. 실제 지난 1월 이마트와 팔도가 협력해 국내 가장 매운 라면으로 단독 기획한 ‘팔도 틈새라면 극한체험’의 경우, 2달이 지나기도 전에 초기 기획 물량인 30만개가 모두 완판돼 새로 30만개를 추가 기획했으며, 지난 4월부터는 팔도에서 정식 상품으로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김무겸 이마트 가공 바이어는 “다양한 맛의 비빔면을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비빔면 전품목 할인 행사 및 이마트 단독 시즌 한정 상품들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신선한 상품 및 행사 기획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