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부티쥬르’ 한남 스토어 오픈
부티쥬르(BOUTIJOUR)

[헤럴드경제=박정규 기자] 웰니스&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인 ‘부티쥬르(BOUTIJOUR)’가 서울 한남동에 새로운 스토어를 오픈했다.

부티쥬르는 나이에 구애 받지 않고 웰에이징 할 수 있는 웰니스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자연유래 테라피를 기반으로한 제품들을 유럽과 국내에 동시에 선보이고 있다.

이번 오픈한 한남스토어에서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테라피와 다양한 웰니스 의식들을 통해 마음 챙김의 시간들을 마주할 수 있게 됐다.

이번 부티쥬르 한남스토어가 위치한 건물은 자연과 조화롭게 어우르고 있으며, ‘산책(promenade)’이라는 명칭의 건물안에 자리매김했다. 부티쥬르가 추구하는 건강과 웰니스와 행복이 채롭게 공존하는 새로운 쉼의 공간으로 고객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한남스토어 오픈과 동시에 부티쥬르의 전제품 리뉴얼 재출시와 신제품 바디&핸드 제품들을 야심차게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부티쥬르에서 출시한 첫 바디 제품인만큼 자연 속에서 느낄 수 있는 테라피 향기들과 활력과 탄력을 돕는 리쥬비네이팅과 리바이탈라이징, 바디·핸드 제품들로 한남스토어에서 맨 처음으로 선보인다.

부티쥬르 측은 글로벌과 국내에서 방문하는 고객 모두가 편안한 마음으로 웰니스한 시간을 누리다 갈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fob140@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