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난티 힐튼 부산, 5월 가정의달 맞이 이색 케이크 출시
아이들이 좋아할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달콤한 맛 ‘블록 케이크’
어버이날, 소중한 가족에게 사랑과 감사 표현할 특별 케이크도
아난티 힐튼 부산이 어린이날을 위해 마련된 ‘블록 케이크’. [아난티 힐튼 제공]

[헤럴드경제(부산)=윤정희 기자] 도심 속 휴양지 아난티 힐튼 부산(Ananti Hilton Busan)의 베이커리 스위트 코너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색 케이크와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위해 파티셰의 아트적인 감각으로 디자인된 케이크로 선보여,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에 적합하다.

어린이날을 위해 마련된 ‘블록 케이크’는 이름처럼 다양한 블록들이 케이크를 꾸미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발로나 다크 초콜릿 크림과 새콤한 체리 젤리를 넣은 케이크로, 마치 장난감을 보는 듯, 초콜릿으로 만든 컬러풀한 블록들이 케이크 위에 장식되어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 좋다.

어버이날 하면 떠올려지는 카네이션을 모티브로한 ‘카네이션 인 핑크 케이크’도 선보인다. 특히 상징적인 빨간 빛의 카네이션 대신, 분홍빛 컬러의 카네이션으로 만들어 더욱 돋보인다. 커다란 핑크 빛 카네이션이 케이크를 장식하고, 건강에도 좋은 흑임자로 만든 시트에 흑임자 크림과 만다린 젤리가 어우러져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사랑하는 가족들과 특별한 선물을 하기에 좋은 이번 스페셜 케이크는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며, 블록 케이크는 5월3일부터 5월5일, 카네이션 인 핑크는 5월5일부터 5월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현재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가능하다.

이와 함께, 스위트 코너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5일부터 5월8일까지 단 4일만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들에게 보다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다. 스위트 코너 상품을 구매한 키즈 동반 고객에 한해 캡슐 머신으로 캐릭터와 머랭 쿠키 등 달콤한 디저트 상품을 뽑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cgn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