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티몬, 세 자릿수 인재 수시채용...전 과정 ‘비대면’ 진행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티몬이 플랫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세 자릿수 인재 수시 채용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수시 채용 부문은 개발, MD직군, 기획 등 총 60여 부문으로 사실상 모든 분야다. 특히 MD직군의 경우 채용공고를 항시 열어두고 적합한 인재가 지원하면 언제든 채용한다는 계획이다. 콘텐츠 에디터, 콘텐츠 운영 담당자, 콘텐츠 프로모션 디자이너 등 콘텐츠 부문 인력도 채용 중이다.

신사업 기획 담당자 등 새로운 성장동력 발굴과 서비스 영역 확장을 위한 인력은 물론, NPB(National Private Brand) 분야 관리자도 채용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목표다. 데이터 분석과 활용을 위한 인재도 영입해 서비스 고도화에 집중할 계획이다.

상반기 중 물리적 공간 제약을 없앤 ‘스마트워크’ 체제를 본격화하는 만큼 채용의 모든 과정은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티몬은 재택근무와 거점 오피스, 공유 오피스 등 업무 접근성을 높이고 자율적인 업무 환경을 만들기 위한 준비에도 들어갔다.

한편, 티몬은 상시 인재 등록 제도인 인재풀(pool)도 운영한다. 채용 기간이나 전형과 무관하게 지원자가 자신의 업무 능력과 전문분야 등을 등록해 두면, 적합한 부문에서 수요가 발생할 때 인재풀에 등록된 지원자들에게 우선적으로 연락을 취하고 채용 전형을 진행한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