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NH투자증권, ELS & NH 크리에이터 어카운트 가입 이벤트
영업점 대면 고객 대상 5월 20일까지 진행
NH 크리에이터 어카운트 신규 계좌 개설·500만원 입금 시 기프티콘 제공 등
[사진=NH투자증권]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NH투자증권은 랩어카운트 전용 주가연계증권(ELS) 출시를 기념해 ELS & NH 크리에이터 어카운트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투자증권 영업점 대면 고객을 대상으로 5월 20일까지 6주 간 실시한다.

NH투자증권 영업점을 방문해 NH 크리에이터 어카운트(고난도) 신규 계좌를 개설하고 500만원 이상 입금한 선착순 1500명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NH 크리에이터 어카운트를 기존에 보유하거나 신규 개설한 고객 중 랩 전용 ELS를 최초로 청약한 고객도 선착순 1500명에게 NH멤버스 포인트 1만점을 지급한다.

또한 랩 전용 ELS 출시를 기념해 ELS 청약 배정금액 구간별로 최대 20만원(ELS 청약 후 3억원 이상 배정 시) 백화점 상품권을 모든 고객에게 증정한다. 기존 고객들을 위한 추가 이벤트로는 고난도 금융투자상품 제도 시행 이후 ELS 청약을 하지 못했던 투자자가 위탁 및 Wrap계좌 등 NH투자증권 계좌에서 ELS 청약 시 백화점 상품권 1만원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에는 소액으로도 랩어카운트에 가입할 수 있도록 랩 가입금액 조건을 기존 3000만원에서 500만원으로 한시적으로 낮춘다.

NH투자증권은 국내외 주식, 펀드, 채권 등 다양한 상품으로 자산배분이 가능한 랩어카운트의 장점을 활용하기 위해 랩 전용 ELS를 출시했다. 랩 전용 ELS 21740호는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500 지수, 테슬라를 기초자산으로 한 만기 3년 상품으로 오는 20일 오후 4시까지 모집한다. 조기상환 평가일에 모든 기초자산 가격이 최초기준가격 대비 80%(6,12,18, 24개월), 75%(30개월), 70%(36개월) 이상인 경우 연 18.20%(세전)의 수익을 지급한다. 조기상환이 되지 않더라도 모든 기초자산 중 어느 하나라도 만기 평가일까지 최초 기준가격의 40% 미만으로 하락한 적이 없는 경우 연 18.20%(세전)의 수익을 지급한다. 단 모든 기초자산 중 어느 하나라도 최초 기준가격의 40% 미만으로 하락한 적이 있고 만기 평가 시 어느 하나라도 70% 미만이면 만기상환 조건에 따라 최대 100%까지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NH투자증권은 관계자는 “ELS 청약 고객에게만 한시적으로 ‘NH 크리에이터 어카운트’ 가입 한도를 낮췄다”며 “랩어카운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당사만의 차별화된 ELS를 청약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pin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