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에 골프 전문관 ‘하트골프’ 오픈
롯데하이마트가 5일 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앱에 골프 전문관 ‘하트골프’를 오픈했다. [롯데하이마트 제공]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앱에 골프 전문관 ‘하트골프’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전문관에서는 골프클럽, 골프공, 골프화, 백, 장갑 등 기본 골프용품과 골프웨어부터 거리측정기, 스마트워치, 연습용 기기 등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골프 가전까지 국내외 브랜드 골프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테일러메이드, 핑, 캘러웨이, 타이틀리스트 등 국내외 인기 골프 브랜드 100여개의 상품 23만여 개를 판매한다. 코브라 2022년형 LTDx 드라이버, 테일러메이드 2022년형 스텔스 드라이버 등 신제품 클럽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손목시계형 골프거리 측정기 보이스캐디 ‘T9’, 집에서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골프존 ‘비전홈’ 등 골프연습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골프가전도 판매한다. 이 밖에도 중고 골프클럽, 골프웨어를 판매하는 중고상품 코너와 해외 브랜드 직구 상품을 판매하는 해외직구 코너를 구성했다.

골린이(골프+어린이, 골프에 갓 입문한 초심자를 의미하는 신조어)들을 위한 골프 강의 ‘골프 스토리 라운지’와 프로 골퍼의 동영상 골프 강의 ‘허석 프로의 골프 레슨’ 등 다양한 콘텐츠도 마련했다.

이석민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상품팀장은 “향후 골프용품, 골프가전 외에도 패션, 의류 등 골프 관련 상품군을 지속 확대하고,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