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NH투자증권, 운용사 초청 '위기와 기회, ETF 투자 전략' 웹세미나 개최
21~23일 유튜브 생방송 진행
NH證 고객 아니어도 누구나 QV·나무 MTS로 신청 가능
[제공=NH투자증권]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NH투자증권은 21~23일 NH투자증권 공식 유튜브에서 '위기와 기회, 상장지수펀드(ETF) 투자 전략' 웹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21일 삼성자산운용, 22일 NH_Amundi자산운용, 23일 미래에셋자산운용 등 ETF 운용사 3사를 초청해 '국내시장 전망, 유망 섹터, ETF 투자전략'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세미나는 오후 7시부터 60분 동안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하며 댓글을 통해 실시간 문의가 가능하다.

이번 웹세미나는 NH투자증권 고객이 아니더라도 ETF 투자 전략에 관심 있는 투자자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를 신청할 수 있다. QV, 나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을 통해 21일 오후 5시까지 신청하면 된다. 신청 고객에 한해 유튜브 라이브 세미나 시작 10분 전에 접속 URL을 전달하며 본 링크를 통해 추후 다시보기도 가능하다.

NH투자증권은 고객 수요에 맞는 라이브세미나를 지속 개최할 계획이다. 유현숙 NH투자증권 WM사업부 총괄대표는 “NH투자증권은 고객과의 원활하고 다양한 소통을 위해 매달 유튜브 라이브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며 “특히 애널리스트를 통한 실시간 상담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pin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