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BQ, 로제크림치킨과 단짠 크런치 버터치킨 등 신메뉴 3종 출시
닭안심살을 로제 소스에 부먹·찍먹
콘버터에 매콤한 시즈닝 더한 ‘크런치 버터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비비큐가 14일 봄을 맞아 신메뉴 3종을 선보였다. [제너시스BBQ 제공]

[헤럴드경제=신주희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비비큐는 14일 봄을 맞아 MZ세대의 입맛을 저격할 신메뉴 3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메뉴 3종은 로제크림소스에 황금올리브 속안심을 부먹, 찍먹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로제치킨’과 고소하고 달콤한 콘버터향에 매콤한 시즈닝(레드착착)이 더해진 ‘크런치 버터치킨’, BBQ의 인기 메뉴 황금올리브치킨의 닭다리·윙·봉을 부위별로 즐길 수 있는 ‘황금올리브 콤보’다.

‘로제치킨’은 토마토의 상큼함과 크림의 고소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특제 로제소스와 닭 한 마리에서 2조각만 나오는 귀한 부위인 속안심살의 부드러운 조화를 자랑한다.

황금올리브유로 튀긴 겉바속촉 속안심은 한 입에 간편하게 먹기 좋은 순살 치킨으로, 별도로 제공되는 로제소스에 찍어 먹거나 소스를 부어 먹는 등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크런치 버터치킨’은 바삭한 황금올리브치킨에 콘버터와 매콤하게 감기는 BBQ 레드착착 시즈닝이 더해진 일명 ‘마약옥수수’ 맛으로 강력한 중독성이 특징이다. 여기에 부드럽고 상큼한 ‘파인마요소스’가 동봉되어 치킨의 달콤·짭짤·매콤함과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마지막 ‘황금올리브 콤보치킨’은 BBQ의 베스트 셀러이자 시그니처 메뉴 ‘황금올리브치킨’의 인기 부위인 닭다리와 윙, 봉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BBQ 관계자는 “봄을 맞아 로제와 콘버터를 활용하여 색다른 메뉴로 MZ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고, 황금올리브치킨을 활용하여 다양한 니즈도 충족시키고자 했다”며 “앞으로 신제품 3종과 함께 프로모션도 활발히 진행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 금요일까지 자사앱(BBQ앱)에서 신메뉴 3종 구매시 새로 출시한 사이드 메뉴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joo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