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또 완판될까…젤라또팩토리, BTS 젤네일 판매
‘BTS Music Theme(BTS뮤직테마)’ 젤네일

[헤럴드경제=이정아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자회사 젤라또랩이 방탄소년단(BTS)과의 협업 젤네일을 11일 오후 2시부터 국내 자사몰에서 공식 판매한다.

이번에 판매되는 젤네일은 ‘BTS 뮤직테마’로 방탄소년단의 메가 히트곡인 ‘다이너마이트’에서 영감을 얻은 제품이다. 다이나마이트 시리즈는 총 10종이다. 보라색을 메인으로 디스코 파티 분위기를 표현한 ‘디스코 에디션’과 도넛, 꽃, 폭죽 등의 패턴과 다채로운 색감이 돋보이는 ‘레트로 에디션’으로 나눠 구성됐다.

대표적인 춤동작을 그림으로 담거나 ‘Dynamite’ 알파벳을 조합해 연출할 수 있는 글리터 네일과 시럽네일 등도 선보여 재미요소를 더했다. 시리즈별로 다양한 레트로풍 그림을 담은 카세트 테이프 모양을 패키지에 담았다.

제품은 앞서 지난 2일 글로벌 팬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Weverse Shop)’에서 특별 선판매됐다. 그런데 1시간만에 준비된 수량 2000개가 완판됐다.

이번 젤네일 제품은앞으로 일본 자사몰에 이어 미국, 대만 등의 오픈마켓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전날부터 오는 13일까지 3일에 걸쳐 서울에서 국내 오프라인 콘서트를 연다. 2년 4개월만이다. 콘서트 티켓팅은 접속 대기자 수가 30만명에 육박했으며, 예미 시작 당일 곧바로 매진됐다.

d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