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차, 온라인 통합 커머스몰 ‘현대Shop’ 활짝
자동차·생활 용품 쇼핑몰 통합
블루멤버스 포인트 편의성 증대
車 용품을 모은 현대브랜드관도
현대차 통합 커머스몰 현대Shop. [현대차 제공]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현대자동차가 자동차 관련 상품과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통합 온라인 커머스몰 ‘현대Shop’을 열었다고 7일 밝혔다.

현대Shop은 기존 자동차 용품 관련 쇼핑몰인 ‘카라이프몰’과 일반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블루라이프몰’을 하나로 통합한 웹사이트다. 블루멤버스 포인트는 신차 구매·정비·생활용품 제휴처 등에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거나 적립할 수 있다.

다양한 차종별 브랜드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커스터마이징 브랜드(H-Genuine, N-Performance)를 비롯해 현대 컬렉션 및 현대모터스튜디오 상품을 한데 모은 ‘현대브랜드관’ 메뉴를 개설했다.

특히 현대차를 보유한 고객이 사이트에 로그인하면 차량 정보를 연동해 자동차 보증 연장, 튜닝, 액세서리 상품 등을 추천하는 전용 서비스를 제공해 개인화 서비스를 강화했다.

이 밖에도 ▷계절, 날씨, 연령대, 고객 보유 포인트를 기반으로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마이 카 ▷최다 판매 항목을 추천하는 베스트 ▷자동차 콘텐츠를 매거진 형식으로 제공하는 스토리 ▷자동차와 라이프 관련 상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기획전 등 차별화된 서비스도 선보인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주차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위클리 릴레이’를 4주간 진행하며, ‘마이현대 앱’을 통해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브랜드 굿즈(Goods)를 제공하며, 공동 구매 할인 이벤트 등도 진행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차량 판매에만 그치는 것이 아닌, 고객들의 삶에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현대Shop’을 오픈 했다”며 “앞으로 차별화된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개인화 서비스를 고도화해 고객들의 카라이프 동반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