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B캐피탈 인증중고차’ 전시장, ‘울산 국민차매매단지점’ 오픈
[KB캐피탈 제공]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KB캐피탈이 2일 울산 국민차 매매단지에 ‘KB캐피탈 인증중고차’3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KB캐피탈은 지난 2020년 4월 KB차차차 플랫폼을 통해 ‘KB캐피탈 인증중고차’를 처음으로 선보인 이후, 경기도 김포 국민차 매매단지 1호점, 대구 엠월드 2호점에 이어 이번에 울산 인증중고차 3호점까지 총 3개점의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오픈했다.

‘KB캐피탈 인증중고차’는 KB캐피탈을 통해 출고된 리스, 장기렌터카 반환 차량 중 4년 이내 A급 차량만 선별해 165가지 항목의 종합 검사와 주행 및 성능 테스트까지 통과한 차량만을 판매하고 있다.

전시장 방문없이 자세하게 차량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 서비스, 차량 집 앞 배송 서비스, 구매 후 1년/2만㎞이내 차량의 AS를 지원해주는 ‘책임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황수남 KB캐피탈 대표이사는 “울산 국민차 매매단지에 KB캐피탈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오픈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KB캐피탈 인증중고차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안심하고 편리하게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인증중고차 매장을 전국 주요거점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B캐피탈은 ‘울산 인증중고차 전시장 3호점’ 오픈 기념으로 KB캐피탈 인증중고차를 해당 점포에서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차량용 공기청정기 50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