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 갤럭시에 LG 냉장고도 판다…머스트잇, 삼성·LG·아모레 입점

[헤럴드경제=이정아 기자]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이 올해 국내 대기업과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가전과 뷰티·테크 등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머스트잇에 입점한 국내 기업은 삼성전자, LG전자, 아모레퍼시픽이다. 머스트잇은 지난해 다각화된 명품 소비 트렌드에 따라 리빙과 뷰티 등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이며 전년 대비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거래액 200% 증가라는 성과를 거뒀다. 올해는 국내 최고 기업들과 연계해 국내를 대표하는 명품 플랫폼으로 입지를 공고히 다질 계획이다.

머스트잇은 지난 1월 온라인 명품 플랫폼 최초로 아모레퍼시픽을 입점했다. 이를 기념해 머스트잇은 일주일간 아모레퍼시픽 입점 기념행사를 진행하는 등 전년 동기 대비 800% 증가한 뷰티 거래액을 기록했다.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머스트잇은 오는 3월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브랜드 위크와 체험단 이벤트 등 추가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테크 부문도 삼성전자가 입점한 올해 1월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400% 증가했다. 특히 이달 10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 갤럭시 S8 예약 판매 행사는 약 4억원의 거래액을 달성했다. 머스트잇은 앞으로 모바일을 비롯한 소형 전자기기부터 비스포크와 같은 대형 가전까지 다양한 삼성전자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LG전자의 프리미엄 공간 인테리어 가전 상품라인 ‘LG 오브제 컬렉션’은 이달 21일 머스트잇에 입점했으며 현재 입점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머스트잇은 올 상반기, 럭셔리 리빙 브랜드를 확대해 ‘럭셔리테리어(럭셔리+홈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시키고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할 계획이다.

이 외에 머스트잇은 해외 브랜드 수요가 많은 패션 고객층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IRO’를 입점 내달 7일 단독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조용민 머스트잇 대표는 “단순히 상품군을 늘리는 것이 아닌 명품에 걸맞은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국내 프리미엄 브랜드와 해외 글로벌 브랜드들의 입점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d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