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LGU+·지니뮤직 “올해 가장 기대되는 호랑이띠 가수는 누구?”
좋아하는 호랑이띠 가수 추천받아
최종 1위 가수 이름으로 천만원 기부
LG유플러스-지니뮤직, 호랑이띠 아티스트 선발 프로모션 홍보 포스터. [LG유플러스 제공]

[헤럴드경제=박혜림 기자] LG유플러스와 지니뮤직이 ‘검은 호랑이의 해’ 임인년을 맞아 올해 가장 주목할 만한 ‘호랑이띠 가수’를 뽑는다.

LG유플러스는 지니뮤직과 함께 올해 가장 기대되는 호랑이띠 아티스트를 선발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LG유플러스의 아이돌 전용 동영상 플랫폼인 ‘아이돌Live’ 애플리케이션(앱)과 지니뮤직 공식 홈페이지·앱에서 공동으로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고객이 직접 자신이 좋아하는 호랑이띠 아티스트에 대한 관심을 표현하는 동시에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마련됐다. ▷직접 가수를 추천하는 1차 ▷최종 1등을 선발하는 2차로 나눠 진행한다.

오는 19일부터 27일 정오까지 지니뮤직 공식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좋아하는 호랑이띠 아티스트를 입력하면 후보로 등록할 수 있다. 유료 회원은 1일 10회, 무료 회원은 1일 5회까지 추천할 수 있다. 이후 1차에서 선정된 상위 9명에 대한 최종투표를 1월27일 오후 4시부터 2월14일 오후 3시까지 지니뮤직과 아이돌Live 앱에서 동시 진행한다. 아이돌Live앱과 지니뮤직을 통해 각 1일 1회 투표할 수 있으며, 지니뮤직 유료회원은 1일 5회 투표가 가능하다.

LG유플러스와 지니뮤직은 합산 투표를 통해 최종 1위가 선정되면, 해당 아티스트의 이름으로 사회복지기관인 ‘사랑의열매’에 1000만원을 기부한다는 방침이다.

최윤호 LG유플러스 XR사업담당 상무는 “임인년 새해에는 모두가 행복하고 많이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많아지기 바라는 마음에 의미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상헌 지니뮤직 마케팅본부장도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이지만 임인년을 맞아 용맹한 기운을 가진 호랑이띠 아티스트들의 활약이 더없이 기대된다”며 “대중이 직접 뽑은 유망 아티스트와 함께 진행하는 기부 또한 새해의 의미 있는 선행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r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