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삼성카드, ‘B급 감성’ 디지털 콘텐츠 3종 공개
'위너스 프로젝트 2탄'…고객과의 접점 확대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삼성카드는 B급 감성과 재미를 가득 담은 디지털 콘텐츠 3종 '위너스 프로젝트 2탄'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위너스 프로젝트 2탄은 ‘위너스 프로젝트’의 후속으로, 디지털 콘텐츠 3종은 ▷'위너스 게임 2탄: 위너스 서클' ▷음원 '똥을피해(WINNERS SONG)' ▷뮤직비디오 '포텐독×삼성iD카드'로 구성된다.

앞서 삼성카드는 지난해 5월 창립 33주년을 기념해 재미있고 친근하게 삼성카드를 소개하는 '위너스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1988년 당시 삼성카드 광고에 등장했던 사자('위너스 라이언')를 뉴트로 감성에 맞춰 '위너스 게임', '위너스 영상' 등에 등장시킨 바 있다.

위너스 서클은 위너스 라이언이 원 안에서 똥을 피해 달리며 모은 위너스 코인으로 점수를 기록하는 8비트 레트로 게임이다. 게임 방식은 간단하지만, 게임 종료 후 나의 점수와 순위를 공개해 경쟁 요소를 가미했다. 위너스 서클은 삼성카드 앱 내 게임존 메뉴를 통해 즐길 수 있다.

음원 '똥을피해(WINNERS SONG)'는 단순한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누구나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노래이다. 똥을피해(WINNERS SONG) 음원은 멜론, 지니 등 국내외 유명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삼성카드 공식 유튜브에서는 '포텐독×삼성iD카드' 뮤직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다.

포텐독 캐릭터와 위너스 라이언이 똥을피해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포텐독×삼성iD카드 뮤직비디오의 킬링파트 안무를 커버해 오는 1월 31일까지 본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는 댄스 챌린지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반응이 좋았던 위너스 프로젝트의 후속으로, B급 감성과 레트로 감성을 가득 담은 디지털 콘텐츠 3종, 위너스 프로젝트 2탄을 기획하게 됐다"며, "위너스 프로젝트 2탄뿐만 아니라 다양한 행사, 콘텐츠 등을 통해 고객들의 취향에 맞춰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는 삼성카드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삼성카드는 유튜브를 통해 '포텐독×삼성iD카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삼성카드 제공]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