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니폼 바꾸고 품평회 늘리고” 이마트24, 슬로건 내재화
‘맛있고 기분 좋은 경험’ 슬로건 따라
유니폼 변경·품평회 2배 늘려
새로 바뀐 유니폼을 입고 있는 이마트24 직원 [이마트24]

[헤럴드경제=이정아 기자] 이마트24가 지난해 10월 발표한 새 슬로건 ‘딜리셔스 아이디어’ 내재화를 위해 매장 근무 시 착용하는 유니폼 디자인을 변경했다고 17일 전했다. “골프 조끼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이번 유니폼은 심플한 검정색으로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함께 갖췄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검정색 바탕 뒷면 상단에 영문으로 ‘DELICIOUS IDEA(딜리셔스 아이디어)’가 세로로 작게 레터링 된 조끼스타일이다. 이마트24 관계자는 “근무자가 ‘입고 싶은 유니폼’을 목표로 디자인했다”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이마트24는 앞으로도 ‘맛있고 기분 좋은 경험’이 가득한 이마트24를 찾도록 신설된 딜리셔스 랩(Delicious LAB)의 구성원으로 호텔 셰프·파티셰 등 전문 인력을 영입하고 상품개발자(MD)가 기획한 상품의 맛을 업그레이드 한다는 방침이다.

이마트24는 최고경영자(CEO)를 비롯해 20~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임직원이 참여해 의견을 개진하는 신상품 품평회의 인원·횟수도 지난해 대비 2배로 늘려 진행하고 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딜리셔스 아이디어를 발표한 후 지난해 11~12월 프레시 푸드(도시락·김밥·주먹밥·샌드위치·햄버거) 매출이 35% 증가했다”라며 “4분기 출시한 신상품이 판매 ‘베스트3’에 이름을 올리는 비율이 70%를 넘어섰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마트24는 지난해 10월 새로운 슬로건인 딜리셔스 아이디어를 처음으로 공개하고 맛 경쟁력 강화에 주력하겠다고 전했다.

d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