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얀 국물의 귀환!...농심 ‘사천백짬뽕’
출시 4주만에 500만개 판매
SNS서 입소문 ‘뜨거운 반응’

농심 사천백짬뽕의 초반 인기 몰이가 심상치 않다. 출시 4주 만에 50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23일 농심에 따르면, 최근 출시된 사천백짬뽕이 판매 4주(11월 25일~12월 22일) 만에 5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최근 농심에서 출시된 건면 제품 중 가장 뜨거운 시장 반응이라는 게 농심 측 설명이다.

농심 사천백짬뽕은 건면을 기반으로, 대표적인 겨울 해산물인 굴과 바지락, 미더덕 등의 해물육수에 청양고추와 후추로 칼칼한 맛을 더한 제품이다. 시원 칼칼한 국물과 깔끔한 건면의 조화 덕분에 중화풍 백짬뽕의 매력을 잘 살렸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열량도 낮아(345kcal) 속 편안한 해장라면으로 제격이라는 후기가 많다.

실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내 인플루언서들은 농심 사천백짬뽕을 올겨울 최고의 해장라면으로 꼽고 있다.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등 온라인 상에 등록된 시식 후기 역시 “집에서 간편하게 먹는 해장라면을 찾는다면 바로 이것”, “국물과 건면이 맞춤옷을 입은 것처럼 딱 떨어진다”, “건면이라 깔끔하고 칼로리도 착해 등의 평가가 많다.

농심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건면 기술로 소비자가 사랑하는 다양한 면요리를 제품으로 선보여 건면의 인기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소연 기자

carri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