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ENG,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 17일 견본주택 개관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 투시도 [현대엔지니어링 제공]

[헤럴드경제=김은희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충남 아산시 배방읍에서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는 지하 5층~지상 44층, 4개동, 전용면적 84㎡ 총 460실 규모의 오피스텔이다. 타입별로는 ▷84㎡A 191실 ▷84㎡B 153실 ▷84㎡C 116실 등이다.

단지는 천안아산역(KTX·SRT)과 아산역(1호선·장항선)과 가깝다. 입지상 천안 불당신도시의 생활권 공유가 가능하다. 단지 가까이 갤러리아백화점, 이마트트레이더스, 모다아울렛 등 쇼핑시설이 있고 천안시청과 천안종합운동장, 이수병원 등도 인근에 있다. 호수초가 인접해 있고 단지 1.5㎞ 거리에 설화중, 설화고가 있다. 장재천 산책로와 장재천 호수공원, 용곡공원, 월봉산 등이 가깝다.

전 호실 4베이 3룸으로 설계됐으며 욕실은 2개다. 층고는 2.65m로 높였다. 안방 옆 드레스룸 공간을 마련했으며 안방과 주방에 각각 다용도실을 뒀다. 일부 타입(84A㎡)의 경우 현관 옆 팬트리를 두는 등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실내골프연습장과 키즈카페, 피트니스센터, 커뮤니티라운지, 북카페, 독서실, 실내놀이터 등 커뮤니티시설이 조성된다.

단지 내 상가도 동시 분양한다. 해당 상가는 지상 1층에 마련된다. 15개 점포, 계약면적 2516㎡로 조성된다.

오는 22일 청약을 받으며 28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계약은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진행된다. 청약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받는다. 타입별 1인당 1실(건) 청약이 가능하다. 청약금은 타입 구분 없이 100만원이다.

eh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