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이스손해보험, 사회공헌 노력 인정 받아 ‘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김은이 에이스손해보험 인사·홍보 총괄 전무(가운데)가 지난 7일 ‘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헤럴드경제=성연진 기자] 에이스손해보험은 소외된 아동과 청소년, 청년을 지원한 공로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수상은 에이스손해보험이 경제적인 이유로 우수한 학생들이 꿈을 포기하지 않도록 장학금을 조성하고, 시각장애 어린이들을 위한 점자책 및 촉각책 보급에 앞장선 점 등을 높게 인정 받아 이뤄졌다.

에이스손해보험은 ‘처브 이노베이션 펀드’ 장학금을 조성하여 학업 성적이 우수하며 경제적 지원이 필요한 전국의 대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또 최근 임직원이 직접 시각장애인을 위한 ‘특별한 여행 가이드북’ 제작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등 시각장애를 가진 어린이들을 위한 점자책이나 촉각책, 오디오북을 제작, 보급하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

이 밖에도 예기치 못한 재난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를 돕기 위한 구호활동을 펼쳐, 지난 9월에는 의료진과 지원인력, 봉사자들을 위한 지원물품을 서울 종로구 관내 코로나19 선별진료소에 전달하기도 했다.

김은이 에이스손해보험 인사ž홍보 총괄 전무는 “에이스손해보험은 어려울 때 서로 돕는 보험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며 “앞으로도 에이스손해보험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글로벌 기업의 일원으로서 우리 사회의 인재를 양성하고 어려움에 처한 이들을 돕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yjsu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